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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자주 묻는 질문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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질문[결제/배송]구매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?열기

영업일 기준 오전 8시 이전 주문 시 특이사항 없을 경우 당일 출고 예정 입니다.

주말 및 공휴일 주문 시 다음 영업일 순차적으로 발송 예정입니다.


질문[결제/배송]배송 정보가 조회되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열기

운송장 번호를 안내받으신 이후 택배사 전달까지 일부 시간이 소요되어 배송 정보가 조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일정 시간 이후 재조회 바라며 지속해서 배송 조회 불가 시  홈페이지 하단 채팅 상담으로 문의 바랍니다.


질문[결제/배송]구매한 상품 일부만 도착했어요.열기

출고처가 다른 경우 일부 상품 개별 발송 될 수 있습니다. 홈페이지 하단 채팅 상담으로 문의 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 


질문[결제/배송]구매한 상품들을 합 배송 받고 싶어요.열기

배송 정보(수령자 명, 연락처, 주소 등)가 같지만 여러 주문으로 결제시 자동으로 합 배송 출고됩니다. 

출고지 사정으로 개별 발송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, 자세한 사항은  홈페이지 하단 채팅 상담으로 문의 바랍니다.


질문[결제/배송]구매한 상품을 퀵서비스 배송/매장 수령이 가능한가요?열기

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모두 일반 택배를 통해 발송됩니다.

다만 급한경우 퀵서비스 배송 또는 매장 방문 수령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번호로 문의 바랍니다.


질문[결제/배송]상품의 판매 / 재 입고 일정을 알고 싶어요.열기

상품 발매 일정 및 판매 매장은 브렌스홈페이지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현재 판매 중이 아닌 상품의 입고 및 판매 일정, 재고 수량 등에 대한 문의는 답변이 어려운 점 양해바랍니다.



질문[결제/배송]주문 내역은 어디서 조회할 수 있나요?열기

MY PAGE → 주문 → 주문·배송 조회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비회원 주문의 경우 로그인 페이지 비회원 주문 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(네이버페이 비회원 주문의 경우 네이버페이 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)


질문[결제/배송]주문 상품을 취소(부분 취소)하고 싶어요.열기

발송 전 주문 취소(부분 취소)를 희망하시는 경우, MYPAGE → 주문 배송조회 에서 발송 전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.

비회원 주문의 경우 비회원 주문조회 → 주문 내용에서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.

네이버페이 결제 주문의 경우 네이버페이 센터 → 주문 내역에서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.

배송 준비 중 단계에서는 주문 취소가 불가 합니다. 이 경우 상품 수령 후 반품 접수 바랍니다. (고객 변심 반품으로 접수)


질문[결제/배송]주문 상품(사이즈)을 변경하고 싶어요.열기

주문 결제 완료 이후 주문 상품 변경이 어렵습니다.

입금확인 단계 에서는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통해 변경 바랍니다. (배송 준비 중 단계에서는 변경이 불가합니다.)


질문[결제/배송]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?열기

결제 완료 후 결제 수단 변경은 불가합니다.

입금확인 단계 에서는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통해 변경 바랍니다.


질문[결제/배송]주문 상품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.열기

주문 배송지 변경의 경우 홈페이지 하단 채팅 상담을 통하여 주문번호와 변경 희망 주소지를 남겨 주시면 확인 후 변경을 도와드립니다.

배송 준비 중 단계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.  선착순 발매 상품, DRAW 응모 당첨 상품은 결제 완료 후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.


질문[결제/배송]기본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.열기

카드 결제 시 현금 영수증 발급 신청은 불가합니다.

카카오페이 결제 시 카카오톡 어플 → 카카오페이 → 우측상단설정 → 현금 영수증 발급 정보에서 확인 바랍니다.


질문[결제/배송]현금 영수증을 발급받고 싶어요.열기

카드 결제 시 현금 영수증 발급 신청은 불가합니다.

카카오페이 결제 시 카카오톡 어플 → 카카오페이 → 우측상단설정 → 현금 영수증 발급 정보에서 확인 바랍니다.


질문[교환/반품]교환/반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열기

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홈페이지 하단 채팅 상담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.

 접수 후 받으신 상품의 태그, 브렌스 자체코드택(스티커), 박스(폴리백), 구성품 등 처음 받으신 상태 그대로 이중 택배 포장하여 발송 바랍니다.

 반품 택배예약은 직접 해주셔야 합니다. 

 (네이버페이 주문건의 경우 네이버페이 주문내역에서 반품 요청하시면 자동 수거지시 요청이 가능합니다.


 

* 올바른 반품 포장


상품 박스나 정품 폴리백 또는 정품 택에 훼손이 가지 않도록 택배박스로 이중 포장

상품 박스나 정품 폴리백 또는 정품 택에 훼손이 가지 않도록 택배박스로 이중 포장


* 잘못된 반품 포장

상품 박스나 상품 폴리백이 분실 또는 훼손된 채로 택배박스에만 포장 하는 경우

상품 박스나 상품 폴리백 위에 직접 박스 테이핑 및 택배 송장 부착 또는 낙서한 경우


 

 착용 및 사용 흔적, 향수나 체취 등으로 재판매가 불가능한 상태로 판명될 때 해당 사유로 반품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.


● 반품 비용은 롯데택배 이용 시 착불로 반송 바랍니다. 왕복 배송 비용 (6,000원) 차감 되어 환불 됩니다.

타 택배사(대한통운 편의점 택배 등) 이용 시 선불로 발송해야 바랍니다. , 배송비는 최초 배송 비용 (3,000원) 차감 되어 환불 됩니다.

부분 반품의 경우 구매 확정건이 5만원 이상이면 반송 배송비(3,000원)만 차감되어 환불 됩니다.(배송비 선불 결제 시 차감 없이 환불)


● 교환 비용은 롯데택배 택배 이용 시 착불로 반송 바랍니다. 왕복 배송 비용 (6,000원) 입금 바랍니다.

타 택배사(대한통운 편의점 택배 등) 이용 시 선불로 발송 바랍니다. 교환 시 재 배송 비용 (3,000원) 입금 바랍니다.

교환 비용 동봉은 교환 접수 후 지정 계좌로 입금 바랍니다. 분실의 위험이 있어 현금동봉은 불가합니다.

국민은행 465601-01-299757 (주)브렌스


* 롯데택배 외 택배사로 착불 발송 시 착불비용에 대해 추가 차감 또는 입금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
※ 반품 도착처에 따라 반품 처리 기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.(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하단 채팅 상담으로 문의 바랍니다.)


질문[교환/반품]받은 상품이 불량일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열기

● 불량 절차


1. 상품의 불량 부분을 촬영 후 사진 첨부하여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하단 채팅상담으로 문의바랍니다.

2. 불량 상품 확인 후 무상 반품 또는 교환 처리 됩니다.



● 유의 사항


1 .불량 확인 문의 없이 상품을 반품 처로 발송하시는 경우 브렌스의 불량 기준 확인이 먼저 되지않아 고객님의 귀책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.

2. 상품상 불량이 확인되더라도 상품의 택, 박스 (폴리백), 구성품 등을 유실하신 경우, 상품을 사용하였거나 착용하신 경우 접수 불가합니다.

(위 경우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A/S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.)

3.받아보신 상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상품 수령 후 30일 이내 교환/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.

4. 상품 유통, 제조, 검수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항(슈 트리 손상, 속지 찢어짐 등), 

상품 배송 이동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사항(박스 눌림, 택 고리 이탈 등)은 불량으로 판단 불가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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